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1

거제도숙소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 프리미어 테라스 룸

by 소말라리 2023.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룡이에요.

오늘은 제가 국내여행중 가장 비싸고 좋았던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이렇게 까지 좋은 리조트는 처음봤어요 ㅎ 

사람들에게도 많이 유명하고 인기가 좋은 리조트를 이렇게 가볼 기회가 생기다니 정말 행운입니당!

일단 출발 몇일전에 필요한 절차가 있어요! 주차등록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제앞에있던 차량은 주차등록을 하지 않아 주차장 바리케이트를 못들어오고 난감하게 기달려서 들어오더라구요!

꼭 먼저 자신의 차량을 등록하시고 오세요~!

저희는 주차를 마치고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입실을 준비하기위해 로비에서 기달리고있었어요~!

기달리면서 한장 찰칵 ㅎ 와이프는 입실 준비하려고 구매한 증빙자료 찾고있는 모습입니당 ㅎ 케리어를 챙길까 말까 하다가 안챙겨 갔는데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오실 때는 조금 이동을 해야하니 편하게 케리어에 짐을 싸서오시는게 좋아요~!

들어오자마자 있는 세면대에요 바로앞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슬리퍼도 같이있궁~ 양치는 여기서하는군요!

샤워실과 화장실은 따로 비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짜잔 샤워실 반대편에 있는 화장실 입니당 ㅎ 확실히 화장실이 분리 되어있는모습 고급진 리조트라는 생각이 바로 들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왼쪽에 위치해있는 화장대와 거울에 비치는 침대의 모습 깜짝 놀란게 숙소가 엄청 넓어서 침실이 2개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ㅎ 가족들모두 놀러와도 좋을만한 공간이에요 

거실에 위치한 수납공간 패딩이나 겉옷을 보관하는 곳인가봐요 ㅎ

안락한 쇼파와 책상이 있는 거실 정말 넓죠 햇빛도 잘 들어서 빛이들어오는게 기분이 너무 좋은 하루를 연출해줬어요 ㅎ

사진으로만 봐도 햇빛이 너무 이쁘죠?

짜잔 반대편의 모습 싱크대와 커피머신의 모습이에요 저희가좋아하는 일로 커피 머신이 저희를 마지해줬답니다!

냉장고에는 Diamond 물병 2개가 있었구요 식탁위에는 쿠키가 있더라구요!

짜잔 커피캡슐4개와 티백4개가 있었어요~! 커피맛은 낫쏘 괜찮쏘~!~! 
맛이 좋구려~!ㅎㅎ 생각보다 집에있는 커피머신이 괜찮다라는걸 여기서 느낄 줄이야 ㅎㅎ 

커피를 타고 식탁에 앉으니 저희를 마지해주는 웰컴 쿠키들 맛이있더라구요 고소한게 원래 쿠키나 과자를 별로안좋아하는데 쿠키 정말 맛있었어요~!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 클레스 크하~!

짜잔 안방에 있는 침대에요 저희는 이곳에서 잠을 청할 예정이랍니다!

그리고 안방에도 미니 티비가 있어서 그걸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해야징~!

거제도숙소 근처에 맛집이 많아서 어딜가든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완전 그림이죠! 양쪽으로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은 화장실로 여러개가 또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많을수록 좋은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가운데 위치한 욕조는 사실 사용은 하지 않았어요 보시면 바깥쪽에 수영장이 있어서 거기서 놀고 샤워만 하느라 욕조 쓸 일이 없더라구요!

짜잔밖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보는 리조트안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감동 ㅎ 내가 이런 수영장을 와보다니! 이래서 돈을 버는구나라는 생각이!!!! 더많이벌면 좀더 넓은 수영장을 갈 수 있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었다구용!!!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에만 존재하는건가 싶었어요 ㅎ

여름에 오면 너무좋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여름에 오자 이번에 겨울에 와서 밖에서 있는 시간이 많이 적었는데 여름에오면 바베큐 파티도 안에서 하고 그럴 수 있는가 보더라구요! 

거제도숙소에서만 볼 수 있는 해돋이도 있다고 하네요!

짜잔 왼쪽에 있는 테이블 저기서 잠시동안 여름에 고기를 구워먹고 하는 그런 상상의 나라를 꿈꿔 봤답니다?

여름에 친구들 커플과 함께 놀러와서 놀고 그러면 최고겠죠?ㅎㅎ

짜잔 수영장은 밤 10시까지 사용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요!

야외에 위치한수영장은 오후5시까지밖에 사용 못하구요 리조트 안에 있는 수영장만 밤 10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점 인지하시고 사용하시면 될듯 하구요 !  수영장 물 온도나 물 채워달라는 요청은 프론트로 따로 전화를 해야 채워준다고하니 전화하셔서 채워달라고 요청하시면됩니다!

짜잔 해질녘에 찍어봤어요 ㅎ 불빛이 들어오는게 너무 기분좋아서 ㅎ 양해부탁드립니다 ㅎ 

뒤에 보이시는 공간이 야외 풀장입니다! ㅎ 근데 생각보다 엄청 넓진 않아서 돈내고 수영을 하기는 별로인것 같아 보였어요! ㅎ

외식을 위해서 나가는 길에 보이는장면도 찰칵 왼쪽 뒤에는 펜트하우스가있는지 엄청큰 룸이 보이는듯 했는데 부러워서 따로 찾아보지는 않았어요 ㅎ저희는 2박3일 보냈는데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ㅎ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 너무 즐겁고 이쁜여행하고 왔습니다 ㅎ

거제도숙소 현생에 제일 좋은 숙소 거제도 벨버디어 르씨엘이랍니당 ㅎ

반응형

댓글